tft每日頭條

 > 圖文

 > 李棟旭十部必看韓劇

李棟旭十部必看韓劇

圖文 更新时间:2025-01-22 09:59:10

李棟旭十部必看韓劇(李棟旭魏化俊新劇來襲)1


김새봄 작가와 유선동 감독의 신작 -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Bad and Crazy)> 가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을 비롯해 이주현, 차시원, 성지루, 임기홍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주요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金新春編劇和劉善東導演的電視劇新作-《Bad and Crazy/邪惡與瘋狂》公開演員陣容,以主演李棟旭,魏化俊,韓智恩,車學沇為首,李周賢,車時元,成智璐,林基洪等衆多演技派演員加盟此劇。



故事劇情

<배드 앤 크레이지>는 다른 인격이 한 몸에 들어와 다양한 사건을 두 영혼이 함꼐 해결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추리 수사극이다. 아이치이는 한국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과 손잡고 함께 <배드 앤 크레이지>를 추진하는 선언을 밝혔으며 12월 17일 금요일에 첫 방송될 것이다.

《Bad and Crazy》是一部講述了一個身體中兩個靈魂共同解決各種事件的動作推理劇。愛奇藝攜手韓國制作公司studio dragon 推出《Bad and Crazy》并于12月17日星期五進行首播。


李棟旭十部必看韓劇(李棟旭魏化俊新劇來襲)2


<배드 앤 크레이지>는 능력있지만 나쁜 놈인 수열(이동욱 분)이 정의로운 미친 광인 K(위하준 분)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 회복 히어로 드라마이다. 순조롭게 승진하려 했던 부패 감찰인 수열이 다른 인격이 깨어나고 나서 경찰 내부의 탐욕과 불의를 척결하고 사회 정의를 실현하는 일을 추구하는 이야기이다.

《Bad and Crazy》講述了很有能力卻很庸俗的“壞蛋”——秀烈(李棟旭 飾)在認識了正義的“瘋子”,秀烈的另一人格——K(魏化俊 飾)後恢複正義感的英雄主題電視劇。總的來說,《邪惡與瘋狂》是一個講述了本想順利晉升的腐敗刑警秀烈在第二人格蘇醒過來後,開始着力鏟除警察内部的貪婪不義,實現社會正義的故事。

人物簡介

李棟旭十部必看韓劇(李棟旭魏化俊新劇來襲)3

秀烈(李棟旭 飾)

똑똑하고 눈치 살피기에 능하는 결과주의 형사 수열은 승진을 위해 권력과 결탁한 부정부패도 눈감아주며 게다가 그의 면모에 섹시한 매력을 더해 부패 형사——수열을 만들었다.

精明能幹且善于察言觀色的結果主義者——刑警秀烈為了能順利晉升,對與權力勾結的不正之風睜一隻眼閉一隻眼,又因他的性感與魅力促使他成為了——腐敗刑警秀烈。


이중인격 속 주체인 수열은 제2인격인 K의 출현으로 인생에 격렬한 변화가 생기게 되었다. K의 출현으로 수열은 점차 위안을 얻고 안심하게 되었습니다.

身為雙重人格中的主人格秀烈,在第二人格K出現後,人生發生了劇烈的變化。K的出現慢慢地讓秀烈感到安慰,安心。


李棟旭十部必看韓劇(李棟旭魏化俊新劇來襲)4

K(魏化俊 飾)

K 는 수열의 또 다른 정의로운 인격이다. K는 정의감이 강하고 불합리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시원한 주먹을 날려버리는 “헬멧남”이다.

K是秀烈的第二人格——正義的人格。K正義感十足,是對待不合理不公平的事情不問不追究,直接揮出拳頭的“頭盔男”。


그는 깨어난 후에 결과를 고려하지 않아 경찰 내부의 불공평한 일을 척결했으며, 이 시대의 마지막 영웅이 되기를 꿈꾸는 공정한 미치광이자 부패한 세상에 펀치를 날리는 착한 미치광이다.

他醒來後不計後果地鏟除警察内部的不公平,他是夢想成為這個時代最後英雄的公正的瘋子,也是對腐朽世界重拳出擊的善良的瘋子。


李棟旭十部必看韓劇(李棟旭魏化俊新劇來襲)5

熙謙( 韓智恩飾)

희겸은 예쁘고 학교에서 성적도 뛰어난다.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마약 단속 경찰이 되었다.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기 위해 노력하는 마약범죄수사대 경위이다.

熙謙外形靓麗且學習成績十分優異,為捉拿壞人成為了緝毒警察,是一名努力緻力于破解各種神秘案件的毒品犯罪調查隊警察。


희겸은 수열의 전 여자친구이며 항상 여러가지 사건때문에 수열과 연결된다.

熙謙也是秀烈的前女友,與秀烈經常因為案件的事情聯系在一起。


李棟旭十部必看韓劇(李棟旭魏化俊新劇來襲)6

景泰( 車學沇飾)

경태는 단순하고 의리가 있는 반부패수사과의 막내 경찰인데 뜻하지 않게 사건을 휘말렸다. 이 역할로 드라마에 활력을 더했다.

景泰單純,有義氣,是反腐敗調查科的老幺,在劇中他意外地被卷入了事件中。這個角色也為此劇增添了一些活力。


여기에 성지루(봉필 역), 이주현(민수 역), 차시원(재선 역), 강애심(승숙 역), 김대곤(동열 역), 임기홍(유곤 역), 이화룡(계식 역)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은 저마다의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除此之外,成志婁(飾演峰弼)、李周賢(飾演民秀)、車時元(飾演載善)、姜愛心(飾演承淑)、金大坤(飾演東烈)、林基洪(飾演劉琨)、李華龍(飾演桂植)等演技派演員也都充分發揮了各自的演技,使拍攝現場氣氛更加熱烈。


李棟旭十部必看韓劇(李棟旭魏化俊新劇來襲)7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15일에 이동욱과 위하준의 역대급 크레이지 인성회복 팀플레이를 예고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트럼프 카드를 활용해 상단에는 '나쁜 놈' 이동욱이, 하단에는 '미친 놈' 위하준이 그려졌다.

《Bad and Crazy》劇方于15日公開了預告李棟旭和魏河俊曆代級瘋狂的人格恢複的合作海報。公開的海報中,利用了撲克牌的形象,上面刻畫着“壞蛋”李棟旭,下端刻畫着“瘋子”魏化俊。


특히 찢어진 두 카드가 스테이플러로 거칠게 연결되어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배드 앤 크레이지'라는 범상치 않은 드라마 제목과 카드의 양면처럼 상극인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特别是撕裂了的兩半撲克牌是用訂書器粗暴地連接在一起,吸引了觀衆的視線。《Bad and Crazy》這部不尋常的電視劇和卡片的兩面一樣,相互對立的兩個人之間的關系将會如何描繪,這點讓觀衆們頗為好奇。


李棟旭十部必看韓劇(李棟旭魏化俊新劇來襲)8


제작진은 “이동욱, 위하준 등 배우들의 시너지는 놀라움 이상이었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면면을 다채롭게 풀어냈다"며 “세상을 향해 날리는 통쾌한 주먹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이들의 팀플레이가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制作組表示: “ 李棟旭,魏化俊等演員們的合作效果讓人驚喜,将個性十足的角色各個方面都演繹的淋漓盡緻”,“通過他們的配合,一起向世界揮灑痛快的拳頭,以此來體現出正義的宣洩,所以對這個劇敬請期待”。



今日詞彙

라인업【名詞】陣容

부패【名詞】腐敗

따지다【動詞】追究,計較

뛰어나다【形容詞】出衆,出色

포스터【名詞】海報

시너지【名詞】互助,協同


,

更多精彩资讯请关注tft每日頭條,我们将持续为您更新最新资讯!

查看全部

相关圖文资讯推荐

热门圖文资讯推荐

网友关注

Copyright 2023-2025 - www.tftnew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