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t每日頭條

 > 圖文

 > 韓劇台詞分析100句

韓劇台詞分析100句

圖文 更新时间:2024-08-26 18:14:32

누구와 사랑을 나눈다는 건 가슴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일이다.

和某人相愛是心潮澎湃的事情

특히 연애를 시작하기 전썸녀와의 만남은 일상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特别是戀愛開始前,和暧昧中的女孩見面的日常生活充滿了粉紅色。

이러한 마음도 잠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음에도 본격적인 사랑을 위해선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이 있다. 바로 고백이다.

這樣的心情是暫時的。即使确認了批次的心意,但是為了正式的開始戀愛,必須通過一個關卡。

만남에서 단 한 번뿐인 고백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드라마 속 명장면을 따라 해보는 건 어떨까.

如果你不知道見面的時候怎麼樣一次性地表白,那麼跟電視劇中的名場面來學習下如何呢?

달콤한 멘트와 분위기로 실패 확률을 0%에 가깝게 만드는 드라마 속 고백법을 소개한다.

下面就為大家介紹通過甜言蜜語和良好的氣氛,失敗率幾乎是零的電視劇中的表白方法。

1. 연애의 발견 - 돌직구 고백

1.戀愛的發現-直截了當的表白

韓劇台詞分析100句(盤點韓劇中出現100)1

2014년 공개된 KBS2 '연애의 발견'에서 그려진 강태하(에릭 분)의 고백은 수많은 여성의 마음에 설렘을 안겼다. 이날 강태하는 헤어졌지만 다시 마주하게 된 한여름(정유미 분)에게 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한여름이 헤어진 뒤 힘들어했던 행동 하나하나를 훑으며 "내 소원은 한여름이 되는 거야. 네가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알고 싶어"라고 말했다. 이어 강태하는 "아직도 네가 갖고 싶고 누구한테도 보내고 싶지 않아. 나랑 같이 있자 오늘. 네가 한 걸음만 다가오면 돼"라고 솔직하게 마음을 밝혔다.

2014年公開的KBS2電視劇《戀愛的發現》中,姜泰河(文晸赫飾演)的表白令許多女性心動。當天,姜泰河對雖然分手了又再次重逢的韓夏天(鄭裕美飾演)表白了。他一一吐露了和韓夏天分手後的痛苦行為,并說道:“我的願望就是成為韓夏天。我想知道你為什麼做出那樣的行動”。接着姜泰河坦率地表達了内心:“到現在,我還是想擁有你,不想讓給别人。今天和我在一起吧。你隻要往前靠近一步就可以了。”

2. 질투의 화신 - 신청곡 받아주며 고백

嫉妒的化身-接受申請曲的表白

韓劇台詞分析100句(盤點韓劇中出現100)2

2016년을 달군SBS '질투의 화신'에서 등장한 이화신(조정석 분)의 고백법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이화신은 마음에 품고있던 표나리(공효진 분)을 찾아가 자신을 마음을 고백한다. 그러면서 그는 "내가 뭐든지 다 해줄게. 사귀자"라"네가 좋아하는 게 뭐든지"라고 애정을 표했다.이에 표나리는 발라드, 댄스곡, 랩을 부탁했고 이화신은 열정을 다해 부르며 유쾌하게 마음을 드러냈다

令2016年升溫的SBS電視劇《嫉妒的化身》中登場的李華信(曹政奭)的表白方法,好像也可以收為己用。李華信找到心裡喜歡着的表娜麗,表白了自己的心意。他說:“我會為你做一切事情的。我們交往吧”,又表達愛意說:“不管你喜歡的是什麼(我都會去做)”。對此,表娜麗拜托他展示了抒情曲、舞曲、rap,李華信都滿腔熱情地演唱了,讓人心情愉快。

3. 도깨비 - 시 읊어주기

鬼怪-吟詩

韓劇台詞分析100句(盤點韓劇中出現100)3

2016년 전파를 탄 tvN '도깨비' 역시 썸녀의 마음을 저격할 고백법이 담겼다. 이승을 떠나기 전 김신(공유 분)은 자신이 사랑하는 지은탁(김고은 분)을 향해 시 한 소절을 으며 마음을 전했다. 그는 애틋하게 지은탁을 바라보며 "너와 함께 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2016年播放的tvN電視劇《鬼怪》同樣也有着令暧昧中的女孩心動的表白方法。在離開人世間前,金侁(孔劉飾)向所愛池恩倬(金高銀飾)吟誦了一節詩,表達了自己的心意。他戀戀不舍地看着池恩倬說:“和你在一起的每個瞬間都很耀眼。因為天氣好、因為天氣不好、因為天氣剛剛好,所有的日子都很好。”

4. 로맨스는 별책부록 - 둘만 아는 과거 추억

羅曼史是别冊附錄-隻有兩個人知道的過去回憶

韓劇台詞分析100句(盤點韓劇中出現100)4

2019년 방영한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차은호(이종석 분)는 마음속으로 애정하던 강단이(이나영 분)에게 조심스레 고백한다. 차은호는 강단이와 함께 밖에서 눈을 마시며 과거를 추억했다. 그는 "아름답단 말 들으니 그날이 생각난다"며 과거 강단이가 가르쳐줬던 '사랑합니다' 대신 '달이 참 아름답네요'라는 글을 떠올렸다. 이 이야기를 강단이와 함께 나누던 차은호는 "그래서 내가 누나한테 말했잖아. 달이 아름답다고. 지금도 말하잖아. 눈 내리는 거 아름답다고"라며 며시고백했다.

2019年播出的tvN《羅曼史是别冊附錄》中,車恩浩(李鐘碩飾)小心翼翼地向自己心中愛着的姜丹伊(李奈映飾)表白。車恩浩和姜丹伊一起在外面迎着雪回憶了過去。他說:“聽到‘美麗’這句話,想起了那一天”,想起了曾經姜丹伊教他的代替”我愛你“的話——”月亮真美“。曾經和姜丹伊一起有這段經曆的車恩浩悄悄表白說:”所以,我跟姐姐說了。月亮真美。現在也在說。下雪真美。“

[en]5. 하이에나 - 시계 고백[/en]

富豪辯護人-手表告白

韓劇台詞分析100句(盤點韓劇中出現100)5

2020년 작품인 SBS '하이에나'에서도 썸녀의 마음을 녹일 고백법이 등장했다. 정금자(김혜수 분)를 향한 마음을 숨길 수 없던 윤희재(주지훈 분)는 어느 날 정금자와의 식사 자리에서 조심스레 시계 케이스를 꺼내 들었다. 정금자를 향해 내민 조그만 상자에는 아리따운 시계와 함께 "나의 시간이 당신의 시간이 되길"이라는 달콤한 멘트가 담겨 시청자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2020年SBS電視劇《富豪辯護人》中,出現了讓暧昧中的女孩内心融化的表白方法。無法隐藏對鄭金子(金惠秀飾)心意的尹熙材(朱智勳飾),他在那天和鄭金子吃飯的時候小心翼翼地拿出了手表盒子。遞給鄭金子的小盒子裡,除了美麗的手表還有”希望我的時間成為你的時間“這樣甜蜜的華語,令觀衆心動。

6. 슬기로운 의사생활 - 덥썩 손잡으며 돌직구 고백

機智的醫生生活-握着手,開門見山的表白

韓劇台詞分析100句(盤點韓劇中出現100)6

2020년 안방극장을 홀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설레는 고백법이 존재한다. 김준완(정경호 분)은 썸녀이던 이익순(곽선영 분)에게 분식집 앞에서 마음을 표현했다.이익순은 김준완을 위해 준비한 초콜릿을 자신의 손 위에 올려 선물했다. 이에 김준완은 손 위에 올려진 초콜릿을 치우더니 이익순의 손을 잡았다. 그러고는 김준완은 "내가 좋아한다고 말했던가?"라며 "오빠랑 연애하자"라고 '돌직구' 고백을 날렸다.

令2020年劇場動搖的tvN電視劇《機智的醫生生活》中也存在令人心動的表白方法。金隽婠(鄭敬淏飾)在小吃店門口向自己暧昧中的女孩李翊純(郭善英飾)表白了。 李翊純手上托着自己為金隽婠準備的巧克力禮物。接着金隽婠把巧克力拿開,握住了李翊純的手。金隽婠直截了當地表白:”我說過喜歡你嗎?“,”跟哥哥談戀愛吧“。

重點詞彙

관문【名詞】關口、關卡

달구다【動詞】燃燒、升溫、燒烤、烤熱

읊다【動詞】吟誦

살며시【副詞】悄悄地、默默地

요동치다【動詞】搖動、搖晃、動蕩

重點語法

-기전에

對後面内容的過程進行說明,表示‘通過誰或什麼事物’,‘用作某種用途’。

示“在(幹什麼)之前”。

주무시기 전에 이 약을 잡수세요.

請在睡覺前吃這藥。

식사하기 전에 손을 씻어야 합니다.

吃飯前應洗手。

-(으)며

表示并列關系或者用于動詞,表示兩個以上的動作同時進行“一面…一面…”、“邊…邊…”、“…着…”。這時它前面不加時制詞尾

그들은 노래를 부르며 돌아왔다

他們唱着歌回來了

사람들이 산보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人們一面散步,一面聊天。

,

更多精彩资讯请关注tft每日頭條,我们将持续为您更新最新资讯!

查看全部

相关圖文资讯推荐

热门圖文资讯推荐

网友关注

Copyright 2023-2024 - www.tftnews.com All Rights Reserved